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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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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7월 25일 정전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

작성자전산정보원  조회수2,023 등록일2020-07-09

7월 25일 정전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정기검사 작업으로 7월 25일(토요일) 오전 8시 ~ 14 : 00 까지 학내 정전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정전 후 서비스의 개시 작업으로 15: 00 이후 서비스 재개)


또한 정전 시간에 맞춰 “정보시스템 장애대응 모의훈련”을 병행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 시간대에 전산관련 일체의 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입니다.

(학사관련, 메일, 인터넷 서비스 등의 일체 전산관련 서비스의 중지)

※ 장시간 정전으로 인하여 발전기 운영 곤란



 조치 및 주의사항 안내


- 전산정보원에서 서버를 운영중인 부서는 반드시 유지보수업체 등을 통해 사전조치 및  비상시 연락이 될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전산정보원-2052(2020.07.08) 참조)


- 모든 PC는 사전에 반드시 종료를 시킵니다.(평상시 근무시간 이외에 PC는 반드시 OFF)


- 허브나 공유기 등의 네트워크 관련 장비도 전원을 OFF 시킵니다.

   (off 되지 않은 장비는 정전복귀 후 오작동의 가능성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