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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한밭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제3차 강사 공개채용 공고

작성자교무과  조회수1,009 등록일2020-08-13

한밭대학교 2020학년도 제2학기 제3차 강사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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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교과목: 감성공학(산업경영공학과)/ 붙임1 “채용분야 및 인원 현황참고

채용분야

채용인원

일반전형

학문후속세대

대체(특별채용)

공개채용

1

-

-

1

지원자는 여러 교과목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나 학기당 9시수를 초과하여 지원할 수 없으며, 최종 강의 담당 시수는 학기당 6시수를 초과(특별한 경우 9시간)할 수 없음

강의시간 : 학기당 주당 6시간 이내 원칙(특별한 경우 9시간까지 배정 가능)

운영하는 교과목의 특성에 따라 강의시간을 일부만 인정할 수 있음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교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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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자격요건

국가공무원법33조 및 교육공무원법104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원서접수 마감일 현재 2년 이상의 해당분야 교육(또는 연구)경력이 있는 사람

※ 「대학교원 자격기준에 관한 규정에 따름

* 학사 학위 취득 후 연구실적교육경력의 합계가 2년 이상인 사람

202091일을 기준으로 만 65세 미만인 자(1955. 9. 1.이후 출생자)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기관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추가 자격요건

모집 학과()와 지원 교과목에서 요구하는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은 붙임1강사 공개채용 분야 및 인원 현황참고

지원자는 모집 학과()와 지원 교과목별로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을 확인하고 관련 증빙자료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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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기간

임용기간 : 임용일로부터 1(2020. 9. 1. 2021. 8. 31.)

임용기간 중 2개 학기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1학기 또는 2학기에만 개설(격학기 교과목)되거나 폐강에 따른 강의 미실시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대체강의(연구년, 휴직, 파견, 보직 등)로 인한 임용기간은 계약기간 까지만 임용되며, 재임용 대상에서 제외

기존에 임용된 강사2020학년도 2학기 공개채용을 통해 교과목을 신규로 담당할 경우 임용기간은 기존 임용기간과 동일 (수정계약서 작성)

신규임용·재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함.

연구년, 휴직, 파견 등으로 인한 임시대체 채용일 경우 재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붙임1 “채용분야 및 인원비고 참고

면직 등 :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

급여 등

강사료 : 한밭대학교 강사료 지급 규정에 따름

방학 중 강의준비금 : 개강 전 강의준비와 종강 후 성적처리 등을 위하여 업무처리에 소요된 소정의 금액

계절학기 담당교과에 대한 강의료는 별도로 정함

복무 등 기타사항 : 관련 법령 및 본교 규정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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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는 1, 2단계로 구분됨

단 계

구 분

내 용

비 고

1단계

기초심사

- 지원자격 및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채용분야 일치여부

- 학력사항

- 교육 및 연구 경력

- 자격사항

- 자기소개서 및 강의계획서 등 심사

단과대학별로 1단계, 2단계 심사를 통합할 수 있음(이 경우 면접 생략)

전공심사

채용후보자의 전공분야 교육경력, 채용분야 특성을 반영한 역량 등 심사

2단계

면접심사

채용후보자에 대한 강의능력, 교육자적 인성 등 심사

면접심사는 대상자(기초·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해당 단과대학에서 면접일정 개별 안내 예정(단과대학별 자율적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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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 및 서류 접수

기간 : 2020. 8. 13.() ~ 8. 16.()

접수방법 : 인터넷 온라인 접수

- 지원서 입력기간 : 2020. 8. 13.() ~ 8. 16.() 18:00

- 지원서 입력방법 : 채용 사이트(https://hanbat.korus.kr) 접속 후 회원가입 및 지원사항 입력

인터넷 입력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하여 오류발생 여부를 확인(본인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아니함)

관련 서류 제출 : 온라인 업로드

- 학력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학위증명서) 1

- 재직 및 경력증명서 각 1(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

- 자기소개서 1

- 강의계획서 1

- 학위논문 지도교수 및 민법 제777조 친인척 명단 1

- 기타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에 해당하는 서류(해당자에 한함)

 

접수 관련 유의사항

 

 

 

- 온라인 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 불가 등과 잘못된 업로드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학력 및 경력에 관한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한 PDF 파일 또는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업로드 되지 않거나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 학력경력사항으로 인정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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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일정

강사채용 공고

2020. 8. 13.() ~ 8. 16.()

지원서 등 서류 접수(온라인)

2020. 8. 13.() ~ 8. 16.()

1차 전형(기초·전공심사) / 2차 전형(면접심사)

2020. 8. 18.() ~ 2020. 8. 20.()

최종합격자 발표

2020. 8. 21.()

임용예정자 임용 등록(온라인)

2020. 8. 21.() ~ 8. 22.()

임용 확정 및 임용 계약

2020. 8월 중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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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는 본 공고문을 숙지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모집단위의 교과목, 지원자격 등을 반드시 확인

지원자는 여러 교과목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나 학기당 9시수를 초과하여 지원할 수 없으며, 최종 강의 담당 시수는 학기당 6시수를 초과(특별한 경우 9시간)할 수 없고 해당 교수시간을 초과한 경우 초과한 채용분야에 대하여 합격이 취소됨

지원서의 기재 착오·누락이나 합격자 발표 미확인, 연락두절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기한 내 접수시스템에서 지원완료를 하지 않은 경우, 심사에서 제외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후 또는 본교 강사로 임용된 후에도 지원 시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불합격 처리 또는 임용을 취소하며, 향후 본교에서 실시하는 교원 채용 지원 자격을 부여하지 아니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따르며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기타 문의 사항은 붙임1 “채용분야 및 인원 현황에 기재되어 있는 문의처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