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최병욱 총장, 유학생들과 함께 ‘Stay Strong’ 캠페인 동참

작성자기획과  조회수299 등록일2020-06-24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한밭대학교).jpg [500.2 KB]


□ 최병욱 총장은 16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세계인이 함께 힘을 모으자는 연대의 메시지 확산을 위해 외교부가 진행한 ‘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 ‘Stay Strong’이라는 문구와 기도하듯 두 손을 모으고 비누거품을 더해 손을 씻는 그림의 캠페인 로고는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코로나19와 싸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 각계각층에서 진행되고 있다.


 ○ 한남대 이광섭 총장으로부터 다음 참여자로 지목을 받은 최병욱 총장은 ‘세계인이 함께 하자’의 의미를 생각해 국제교류원을 통해 유학생들에게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고,


 ○ KWESI MENSAH(가나), ASYANI SITI KANIA(인도네시아), CHIEFE DANIELLE(필리핀) 3명의 유학생은 각자의 코로나19 극복 응원문구를 한글로 정해 참여했다.


 ○ 최 총장은 “코로나19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아 기말고사도 대면과 비대면으로 치러지고 있는데 1학기 동안 학사일정에 맞춰 잘 따라와 준 학생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이 크다”며, “곧 방학인데 나태해지지 말고 우리 학생들도 개인위생을 더욱 철저히 해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는데 힘을 보태자”라고 말했다.


□ 한편 최 총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건양대학교 이원묵 총장을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