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지역사회상생센터, 지역사회상생 아이디어 공모

작성자기획과  조회수554 등록일2020-11-30
한밭대학교 지역사회상생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jpg [909.6 KB]


□ 지역사회상생센터(공모전 안내 포스터센터장 김용철)는 지역 안에서 상생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가 원하는 다양한 상생 사업을 발굴․추진하기 위하여 ‘한밭대학교 지역사회 상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상생 아이디어’ 공모와 한밭대학교 ‘지역사회상생센터 슬로건’ 공모로 나누어 진행되며, 한밭대와 지역사회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은 총 4가지 주제로, △한밭대학교, 지역주민, 공공기관이 함께하는 문화행사 아이디어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 △대학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 △기타 다양한 아이디어 부문 중 관심 있는 주제 1개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 또, 지역사회상생센터 슬로건 공모는 한밭대와 지역사회를 연결하여 지역문제를 발굴하고 그 해결책을 찾아 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센터에 어울리는 쉽고 간결한 슬로건을 정해 센터를 홍보하고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 지역사회상생센터 김용철 센터장은 “이번 지역사회상생 아이디어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가 원하는 대학의 역할을 직접 듣고,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문화를 만들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공모전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역사회상생센터(042-828-8721) 문의 또는 한밭대학교 홈페이지(www.hanbat.ac.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은 12월 10일 13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