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전기 추가모집 신입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방법 안내(납부내역 조회)
2021학년도 전기 추가모집 신입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방법 안내★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 2021.2.16.(화) 09시 ~ 2.19.(금) 16시까지클릭https://newportal.hanbat.ac.kr/nxweb/GR5212W.jsp(성명, 생년월일 입력 후 고지서 생성)★ 등록금 납부기간 : 2020.2.17.(수) ~ 2.19.(금) 16시까지★ 유의사항1) 본인이 직접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하여야 하며, 이는 외국인 합격자도 동일합니다.2)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되며, 등록금을 감면받아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반드시 은행창구를 방문하여 납부하여야 등록 처리됩니다.★ 등록금 납부 내역 확인서 출력 : 2021.2.17.(목) 09시 ~ 2.22.(월) 16시까지클릭https://newportal.hanbat.ac.kr/nxweb/GR5292W.jsp(대학원 구분,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후 확인서 조회)[문의처]정보통신전문대학원(☎042-821-1928)일반대학원(☎042-821-1669, 1722)산업대학원(☎042-821-1723)창업경영대학원(☎042-821-1723)2021.02.16
-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〇 행사일시 : 2021. 2. 19.(금) 10:30~〇 행사장소 : N2동 아트홀〇 유튜브를 활용하여 언텍트 행사로 진행(온라인 생중계: https://www.youtube.com/user/goHanbat)〇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의한 좌석 배치 및 학생대표를 제외한 외부인 교내 출입 통제함※ 참석대상자 외 외부인(학부모, 지인 등) 행사장 절대 출입 불가(행사 당일 외부 차량 회차)〇 행사진행 순서시간내용비고09:30계속발열체크 및 좌석 배치 안내-발열체크문진표작성※37.5˚c이상, 마스크 미착용자 입장 불가09:4110:25(45)학생 입장 및 사전 리허설상장수여자 및 대학원10:2610:28(3)학무위원 아트홀로 출발10:2910:30(2)학무위원 단상 지정석 착석10:3110:32(2)개식사회자(교무부처장)10:3310:35(3)졸업식사총장10:3610:50(15)상장 및 상품수여학업우수상, 공로상, 외부기관상 등10:5111:05(15)대학원 및 학부 학위수여총장 등11:0611:07(2)폐식사회자(교무부처장)〇 협조 및 안내사항- 학위증 수령 : 각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석사, 박사 동일)※ 학위 수여 대표자는 행사 당일 표창 시 단상에서 수령- 학위복 대여 여부 : 추후 안내- 졸업증명서 발급 : 2021. 2. 19.(금) 10시부터 발급*문의사항 : 대학원 행정실(042-821-1928)2021.02.06
-
2020학년도 연구지원장학금 신청 마감 안내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476/view.do?nttId=B000000082673Ad9gI9h&mno=sub06_012021.02.02
-
2021학년도 전기 정보통신전문대학원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Announcement of Successful Applications)
2021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유의사항 안내입니다.- 합격자 발표(Announcement of Successful Applicatiots) : 2021. 1. 29.(수) 16:00 ~- 합격자 확인 바로가기(CLICK)▶▶▶2021.01.29
-
"우리 LAB에서 연구 중인 기술이 시장에서 먹힐까?" 2021 한국형 I-Corps 사업 모집 공고
-
2021학년도 1학기 도서관 사물함 이용안내
-
도서관 KRpia 스탬프 이벤트 안내
▶ 이벤트 참여방법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 국내학술DB--> KRpia 이벤트 페이지 방문▶ 경품 - 갤럭시 탭 2대(스탬프 45개 소진 시 응모가능)- 어에팟 3대(스탬프 40개 소진 시 응모가능)-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 30개 (스탬프 23개 소진 시 응모가능)- 카카오 이모티콘 150개(스탬프 8개 소진 시 응모가능)2021.03.02
-
국립 한밭대학교 제19기 학생홍보대사 모집공고
국립 한밭대학교 학생홍보대사 모집공고우리 대학 홍보에 관심이 많은 학생홍보대사를 모집합니다.1. 모집 인원 : 4명(남 2, 여 2)2. 모집 분야 : 국립 한밭대학교 제19기 학생홍보대사3. 지원 자격 : 본교 1 ,2학년 재학생으로서 용모 단정하고 리더십이 강하며, 대학홍보 분야에 관심이 많은 자4. 접수 기간 : 2021. 3. 2.(화) 09:00 ~ 3. 26.(금) 18:00까지5. 제출서류- 학생홍보대사 지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6. 전형방법- 1차 : 서류전형※ 지원자가 선발인원 대비 2.5배수를 초과할 경우 1차 서류심사를 통해 2.5배수만 선발해 2차 면접심사 진행- 2차 : 면접전형 (면접일정 및 장소 추후 개별 안내)7. 서류제출 방법- 온라인 접수 : hanbat-univ@hanmail.net (이메일 도달여부 필히 유선 상으로 확인) ☎ 042-821-18108. 주요활동 내용- 교내․외 각종행사 안내 및 지원- 외빈 및 중․고등학생 방문 시 캠퍼스투어 지원- 대학홍보 각종 영상물 및 안내책자 모델 참여9. 특전사항- 임명장 수여 및 공로상 추천- 유니폼 및 소정의 활동 장학금 지급- 비교과과정 유닛 부여10. 응시자 유의사항- 제출한 서류는 일절 수정하거나 반환하지 아니하며, 지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과 대외협력홍보팀(042-821-1810) 또는 학생홍보대사 모집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sOiiWOZc)으로 문의2021. 3. 2.한밭대학교 학생홍보대사 선발심사위원장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