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경상대학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인사말

한밭대학교 경상대학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우리 경상대학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경상대학은 경제학과와 융합경영학과, 회계세무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학과에서는 다양하고 심오한 이론을 연구하고, 또한 그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건전한 상식과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젊은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아직 역사가 길지는 않지만, 우리 경상대학은 다수의 우수한 인재들을 배출해 사회 각 분야에서 지도적이고 모범적인 시민으로 역할하도록 기여해 왔습니다. 그동안 공인회계사, 세무사, 행정고시 합격자 등을 지속적으로 배출해 왔으며, 금융권, 공공기관, 기업체 등에 우수한 인재를 공급해 왔습니다.

이제 우리 경상대학은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활발한 연구와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사회의 각 분야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즉, 학생들이 세계적인 시각과 전문적인 지식을 갖춤으로써 보다 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인재로 발전하여, 이 사회와 세계를 이끌어나갈 주역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도약을 위해, 우리 경상대학 학생들은 현재 미국의 교류대학에서 공동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도 있고, 매년 많은 학생들이 미국, 유럽, 중국 등 여러 나라를 방문하며 세계적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경상대학에서는 전공과목의 심도 높은 이해와 전공과목외의 다양한 전문지식 습득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도 상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경상대학 학생, 그리고 앞으로 경상대학에 진학하기를 희망하는 학생 여러분 모두 이러한 경상대학의 발전과 도약에 참여하시어 함께 힘을 보태고, 또 기쁨도 함께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경상대학 학장 남기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