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0 (온라인) 서비스경영(SMAT) 교육 과정 참여자 모집

작성자대학일자리본부  조회수2,181 등록일2020-07-06
2020 (온라인) 서비스경영 (SMAT) 교육신청서.hwp [20 KB] 바로보기

2020 (온라인) 서비스경영(SMAT) 교육 참여자 모집

모집개요

1. 프로그램명 : 2020 (온라인) 서비스경영(SMAT) 교육

2. 주요내용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3. 운영기간 : 모듈 A - 2020. 07. 21.() ~ 07. 24.()

                   모듈 B 2020. 07. 28.() ~ 07. 31.()

* 모듈별 선택적 참여 가능 / 중복 참여 가능 *

* 자격시험 합격 시 수료 및 자격증 발급 가능 *

모듈 1개 합격 - 수료증 발급(3급 실무자) / 모듈 2개 합격 - 자격증 발급(2급 관리자)

4. 운영시간 : 하단 세부운영 내용 및 첨부파일 참고

5. 운영방법 : 강의 온라인(ZOOM) / 자격시험 대면(SO동 국제교류관 502)

6. 모집인원 : 100(모듈A-50, 모듈B-50/ 재학생 및 지역청년, 여학생 우선)

7. 모집기간 : ~2020. 07. 10.()

8. 신청방법 : 청년워크넷(www.work.go.kr/jobyoung)->우리학교취업지원실->상담신청->신청서 첨부(첨부파일 신청서 참조)

9. 문의 : 한밭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 신세리 (828-8624)

유닛부여, 교재 지원, 모듈 AB 모두 시험 응시 시 응시료 50% 지원 (1개 모듈 응시 시 지원 X)


  

세부운영 내용

구분

날짜

시간

내용

비고

모듈 A

7.21.()

09:00~18:00

서비스경영자격 소개 및 이미지 메이킹

온라인(ZOOM)

7.22.()

09:00~18:00

고객심리 이해 커뮤니케이션 기법

7.23.()

10:00~15:00

회의기획 및 의전실무/예상문제 풀이

7.24.()

16:00~18:00

자격시험 응시

대면

모듈 B

7.28.()

09:00~18:00

서비스세일즈 및 고객관리

온라인(ZOOM)

7.29.()

09:00~18:00

컴플레인 및 서비스 유통과 구매

7.30.()

10:00~15:00

코칭/동기부여 및 예상문제 풀이

7.31()

10:00~12:00

자격시험 응시

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