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류/산학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과 상호협약 체결

작성자기획과  조회수1,229 등록일2021-02-15
210210 한밭대,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 상호협약식.jpg [482.9 KB]

한밭대학교는 10일 교내에서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과 상호협력 협약을 맺고 참석한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지난 10일 교내 비대면사업지원실에서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방기봉)과 국가발전에 주도적으로 동참하고 경영혁신과 과학산업 생태계 형성을 이끄는 차세대 경영자 양성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시대가치를 이해하고 구현할 수 있는 역량 배양을 목표로 상호협력을 펼친다.


 ○ 주요 내용으로는 양 기관이 미래주도형 경영자 양성과 산학연관 정보교환 및 제반업무의 상호협력을 통해 과학기술의 발전과 시대를 상징하는 패러다임에 대응하기로 하였다.


 ○ 또한 당면한 한계를 넘어 다양한 가능성의 영역을 확장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공헌함과 동시에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게 된다.


 ○ 특히 지난 8일 산업대학원과 서울대 교육종합연구원이 공동으로 개설한 ‘미래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아카데미’의 교육과정과 연계하여 경영자들이 기업과 조직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역과 세계의 흐름을 바로 이해하는 리더십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 이번 협약을 주관한 민병찬 산업대학원장은 “양 기관의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견인하는 경영자의 공공 리더십 역량강화와 경영혁신, 과학산업 및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